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②
스마트 불편신고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 120다산콜재단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민원사무 처리
-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휴대전화
- 제공받는 자의 보유
․
이용기간 : 10년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스마트 불편신고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
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스마트 불편신고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
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
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
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
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스마트 불편
신고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
정정
⋅
삭제
⋅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
할 수 있습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스마트 불편신고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
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8호
서식을 작성하 여 서 면, 전자 우 편 ,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 하실 수
있으며, 스마트 불편신고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 외에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
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해서도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5항, 제37조 제
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스마트 불편신고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
·
삭제의 요구, 처
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
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