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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목적)
서울 스마트 불편신고(이하 스마트 불편신고’) 시스템
.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18 이행할 예정입니다.
1. 민원사무 처리
- , ,
, ,
통보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행정기관 시스템 이용
- 민원
제안 민원사무 처리 과정에서 전자적 처리를 위해 내부적으로 시스템
연계 이용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연계시스템 현황]
다산콜재단 120시스템
제2조(개인정보의 항목
·
보유기간)
스마트 불편신고 32
, /처리목적, 개인정보의
항목, 보유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개인정 파일에 록되는
1
신고민원파
/
, , ()
10
1. 휴대전화 : 진행사항 처리결과 수신 문자로 받고자 경우 필수
2. 이메일주소 : 진행사항 처리결과 수신 이메일로 받고자 경우 필수
개인정보파일의
(www.privacy.go.kr)
목록검색 메뉴를 활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 , ,
17 3 .
스마트 불편신고는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를 3자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 120다산콜재단
-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목적 : 민원사무 처리
- : ,
- 제공받는 자의 보유
이용기간 : 10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스마트 불편신고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스템유지관리 운영
루기술
스마트 불편신고는 위탁계약 체결 개인정보 보호법 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
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
, 손해배상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문서에 명시하고,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에는 지체 없이 개인정보 처리방침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의무 행사방법)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
정정
삭제
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
.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스마트 불편신고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41 1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 별지 제8
, , (FAX)
있으며, 스마트 불편신고는 이에 대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 외에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
11 .
개인정보 열람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35 5, 37
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정정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삭제를 요구할 없습니다.
스마트 불편신고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
·
삭제의 요구,